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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eometries
- 도형의 거리, 모양, 크기 및 상대 위차와 같은 공간의 속성과 관련된 수학의 한 분야이다.
- 물리적 세계를 모델링하기 위해 개발된 기하학은 거의 모든 과학과 예술, 건축 및 그래픽 과 관련된 기타 활동에 적용된다.
Three.js 에는 일반적인 도형을 만들기 위한 많은 클래스가 있다 그중에서 3가지 Geometry 살펴볼 생각이다.
BoxGeometry
- BoxGeometry는 주어진 '너비', '높이', '깊이'가 있는 직육면체의 기하학 클래스이다.
- 생성 시 각 모서리가 축 중 하나와 평행한 상태에서 원점의 중심에 배치된다.
BoxGeometry(width : Float, height : Float, depth : Float, widthSegments : Integer, heightSegments : Integer, depthSegments : Integer)
SphereGeometry
- 구 형상을 생성하기 위한 클래스이다.
SphereGeometry(radius : Float, widthSegments : Integer, heightSegments : Integer, phiStart : Float, phiLength : Float, thetaStart : Float, thetaLength : Float)
IcosahedronGeometry
- 20면체 기하학을 생성하기 위한 클래스이다.
IcosahedronGeometry(radius : Float, detail : Integer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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